115주년

가족사

1902에 창업하여….

1902년부터 내려오는 츄로스 명가 로스 아르테사노스 1902는 4번의 승계를 걸쳐 돈 가비(Don Gabi)와 그의 아내 까르멘(Carmen), 그리고 그 아이들, 그 손자녀에게까지 그 명맥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번 해로 115주년을 맞이하게 된 이들은 2명의 갓난아기들까지 포함해 가장 오래된 ‘츄로스 집안’입니다. 영원한 ‘마드리레니안’ 레시피는 대대로 전해져 내려와 한입, 한입에 사랑을 전합니다. 1902년 돈 가비(Don Gabi)의 증조부 돈 플로렌시오(Don Florencio)는 깔레 아베 마리아(Calle Ave Maria)에서 첫 츄로스 가게를 열었습니다. 여기서 그는 돈 가비의 아버지이자 본인의 자식인 돈 갈로(Don Galo)에게 제조법을 전수했습니다.

공예법을 완벽히 발전시키고 숙지한 뒤, 그는 마드리드의 거리에서 츄로스와 뽀라스를 판매하기 시작했습니다. 손수 만든 버너에 나무와 석탄을 때가며 튀김기름을 준비했습니다. 점차 사업은 번창했고, 아내 도냐 아나(Doña Ana)와 자식들의 도움으로 마드리드 전역에 맛을 전할 수 있었습니다. 후일, 돈 가비와 도냐 까르멘은 후손에게 가전비방(家傳秘方)을 전수하였고, 현재에 이르기까지 그 방식을 고수하고 있습니다. 로스 아르테사노스 1902는 원조 방식을 고집하여 스페인 최고의 수제 츄로스, 뽀라스 및 초콜릿을 손님들께 대접하는 전통을 이어가겠다고 다짐합니다. 잠시 시간을 내셔서 돈 가비, 까르멘 부부와 세 자녀 후완(Juan), 엑토르(Hector), 알바(Alba), 그리고 그 손녀 노아(Noa)와 소에(Zoe)와 인사해주세요. 항상 가게에 머무르고 있습니다. 마드리드, 그리고 저희 가족에 방문을 환영합니다!

가족 사진 앨범 1902

  도냐 아나와 아들 돈 가비

4세대 돈 가비 (8세), 모친 도냐 아나와 함께 츄로스 먹는 중

츄레리아(츄로스집) 1965

이 사진에는 탁상의 뻬스띠뇨, 츄로스, 뽀라스, 그리고 가족 구성원들을 볼 수 있습니다. 도냐 아나가 사진의 정중앙에 있으며 우측에는 5살 아들 돈 가비(4세대)가 있습니다.

1977년

4세대 돈 가비가 수련생들에게 츄로스 제조방식을 전수하는 장면

2세대 돈 펠릭스

돈 펠릭스와 그의 아들 돈 갈로(3세대), 도냐 아나, 1949년

돈 가비 1974

14세의 돈 가비와 그의 모친 아나입니다. 사진에서 유명한 플라워, 츄로스 등 튀김빵을 보실 수 있습니다.

3세대와 4세대

이 사진에는 뻬스티노의 고안자이자 돈 가비의 부인 도냐 까르멘(Doña MªCarmen)이 있습니다. 중앙에는 도냐 아나가, 그 옆에 돈 가비가 서있습니다. 그 앞에는 저희 유명한 크림 츄로스가 있습니다.

2세대와 4세대

중앙에 돈 펠릭스, 그리고 그 우측은 도냐 아나와 그녀의 아들 돈 가비입니다. 1963년.

1951년에

앞에는 돈 갈로가 츄로스를 말리고 있고 도냐 아나가 가족 구성원과 함께 있습니다.

5세대

5세대 J.가브리엘(J.Gabriel)이 발렌시아 시의 파야스(Fallas)축제를 위해 부녤로스(도넛)을 만들고 있습니다.

1961년

좌측에는 도냐 아나, 중앙에는 돈 갈로와 그의 아들 돈 가비(당시 2살)이 있습니다.

5세대

J.가브리엘(J.Gabriel)과 그의 여자친구 미리안(Mirian)이 지난 4세대가 그래왔듯 함께 일하고 있습니다.

1958년 행사

도냐 아나와 그녀의 여동생이 야외 행사를 주관하고 있습니다

아나와 갈로

가족 행사에서 함께

결혼식

도냐 아나와 돈 갈로의 결혼식.

도냐 아나

금속제 용기에 담긴 뜨거운 물을 이용해 색다른 방식으로 츄로스를 만드는 중. 뜨거운 기름과 물을 사용하는 위험성이 높은 작업입니다!

3세대

돈 갈로 초상

마드리드 대광장

크리스마스의 돈 갈로와 도냐 아나. 하신토 베나벤떼(Jacinto Benavente) 광장에서 여가 시간을 아들 돈 가비와 보내곤 했습니다. 이제 까예 산 마르띤 2(Calle San Martin, 2)에 새로운 가게를 열었습니다.

휴식 중

도냐 아나와 돈 갈로가 하루의 노고 후 휴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1945년 스페인

중앙에 선 돈 갈로가 하루종일 일한 피로에 지쳐 앉은 도냐 아나와 함께 있습니다.

3세대의 탄생

1960년, 유모차 안의 돈 가비